Quantcast

‘코미디빅리그’(코빅) 개그맨 최성민, 성형 의혹 제기? “나 이제 스타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코미디빅리그’에서 최성민에게 성형 의혹이 제기됐다.

16일 tvN ‘코미디빅리그’(코빅)는 ‘있다카이’, ‘연기는 연기다’, ‘선다방’, ‘2018 장희빈’, ‘부모님이 누구니’, ‘갑분싸’, ‘가족 오락가락관’, ‘기분나빠’, ‘이 죽일 놈의 사랑’ 등의 코너로 꾸며졌다.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2018 장희빈’ 코너에서의 어필을 통해 최근 매주 검색어에 오르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최성민은 해당 코너에 등장해 “나 스타야, 이제!”라고 외쳐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주에도 최성민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올라 상승세를 이어갔다.

코너 해설을 하는 김두영은 “그랬다. 지난주에도 최성민은 실시간 검색을 장악했다. 네티즌들이 올린 최성민의 수많은 사진들 중에 지금 얼굴과는 현저히 다른 최성민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올라와 성형 의혹이 제기된 것으로 전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공개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밤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