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VS 로보캅’ 볼 만한 영화 2편 비교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과 ‘로보캅’이 나왔다.
 
16일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 여행-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과 ‘로보캅’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에서 뉴오커 레이첼(콘스탄스 우)은 남자친구 닉(헨리 골딩)의 절친 결혼식이 열리는 싱가포르로 갔다.
 
처음으로 아시아를 방문한다는 설렘도 잠시, 닉의 가족을 만난다는 사실이 걱정이다.
 
그런데 알고보니 닉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부유한 집안의 아들이자 모두가 선망하는 결혼 후보 1순위 신랑감이었다는 것이다.
 
레이첼은 사교계 명사들의 질투와 더불어 본인을 영 탐탁지 않아하는 닉의 어머니 엘레노어(양자경)의 타겟이 된다.
 
또 ‘로보캅’에서 범죄의 무질서로 혼란에 빠닌 도시에서 좋은 아빠이자 실력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조엘 킨나만)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사는 아내 클라라(애비 코니쉬)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 클라라는 목슴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서 제안을 받아들인다.
 

알렉스 머피는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되고 옴니코프사의 체계적인 훈련을 받고 더욱 강력해지지만 기계처럼 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