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탐나는 크루즈’ 장동민X솔비, 예외자 첫 당첨 크루로…영어 어렵지만 룸서비스 부서 근무 ‘척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탐나는 크루즈’에서  장동민과 솔비가 예외자가 되고 크루즈의 룸서비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tvN 예능프로그램‘탐나는 크루즈’에서는 연예인들이 누구나 꿈꾸는 판타지 크루스 여행을 즐기면서 크캉스와 생고생 사이를 넘나들면서 아주 특별한 크루즈 탑승기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출연진은 배우 이성재, 김지훈, 윤소희, 개그맨 장동민, 가수 솔비, 박재정, 빅스 혁, 에이프릴 레이첼이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게 됐다.
 
출연진들은 예외자 선정게임으로 스피드빙고 게임을 하게 됐는데 그동안 계속 게임에서 지는 레이첼을 위해 이성재는 만약 레이첼이 지면 내가 예외자가 되겠다라고 선언했다.

하지만 레이첼은 이번에는 어떻게든 이기려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장동민과 솔비 팀이 꼴찌가 되서 예외자가 됐다.
 
장동민은 “지금까지 게임에서 진 것은 처음이다”라고 했고 솔비는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 자신감을 표현했다.
 

또 이들은 옷을 갈아입고 '룸 서비스'부서에서 크루를 하면서 영어소통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척척 일처리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탐나는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