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갑동이' 성동일, 카리스마 형사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응급남녀’ 후속작으로 안방을 찾는 tvN 새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로 변신한 성동일의 첫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성동일은 20여년 전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갑동이’를 잡기 위해 모든 걸 내던진 형사 양철곤 역을 맡아 또 한번 특유의 연기력으로 드라마팬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드라마 첫 스틸사진은 20년 전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 ‘갑동이’를 잡기 위해 혈안이 돼 있는 양철곤(성동일 분)의 과거 모습을 담고 있다. 모든 걸 다 던지고 갑동이를 잡기 위해 인생을 던진 형사의 분노에 찬 눈빛과 표정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것. ‘믿고 보는 성동일’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소름 돋는 폭발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얻고 있는 성동일이, 스틸사진만으로도 ‘갑동이’를 통해 또 한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갑동이' 성동일 / CJ E&M

‘갑동이’를 담당하는 CJ E&M의 강희준 PD는 “해당 스틸사진은 지난 1월 말 드라마 첫촬영때 모습이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성동일의 놀라운 집중력과 연기력에 감독과 스탭들 모두 숨 죽인 채 촬영을 했다”며  “분노에 찬 감정연기를 마치고 난 후 현장에 있던 스탭들이 모두 감탄을 쏟아낼 만큼 좋은 장면이 나왔다”고 촬영 당시를 전했다.
 
극중 성동일은 일탄경찰서 형사과장 양철곤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20여년 전 압박수사로 죽음에 이른 하무염(윤상현 분)의 아버지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했던 담당형사이자, 현재 하무염과 같은 경찰서에서 일하게 되면서 하무염과 질긴 인연을 갖게 되는 인물. 하무염과 마찬가지로 ‘갑동이’ 이름만 들어도 평정과 이성을 잃어버리고, ‘짐승의 자식’이라고 생각하며 하무염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다. 성동일과 윤상현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 또한 드라마의 중요한 줄기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갑동이’(연출 조수원, 극본 권음미,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가상의 도시인 ‘일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20여년 전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지칭하는 ‘갑동이’를 추적하는 형사 하무염을 중심으로 ‘갑동이’에 대해 저마다의 사연을 지니고 있는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와 스토리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조수원 감독과 ‘로얄패밀리’ 권음미 작가의 만남, 윤상현, 김민정, 성동일, 이준, 김지원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의 또 하나의 웰메이드 장르물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갑동이’는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4월 11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