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엠씨더맥스,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엠씨더맥스가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21일) 엠씨더맥스를 포함한 3차 라인업을 공개한 ‘그린플러그드’는 환경과 사회공동 가치에 대한 의식을 일깨우고 캠페인 참여를 확산 시키고자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개최되고 있는 뮤직페스티벌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오는 5월 3일과 4일에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에는 엠씨더맥스를 비롯, 인디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감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모던 록밴드 델리스파이스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함께 해 흥겨운 음악축제를 벌일 예정이다.
 
엠씨더맥스 / 뮤직앤뉴
엠씨더맥스 / 뮤직앤뉴

특히 엠씨더맥스는 지난 1월 1일, 7년 만에 발표한 7집 새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으로 앨범 전곡을 차트 최상위권에 올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는가 하면,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는 앨범 발매 12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이례적인 롱런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대가 분다’로 멜론 월간 차트 2014년 1월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엠씨더맥스는 정확히 10년 전인 2004년 1월에도 정규 2집 앨범의 타이틀 곡 ‘사랑의 시’로 월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변함없는 실력의 밴드임을 입증하며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대도시 투어 콘서트 ‘그대가 분다’를 진행중인 엠씨더맥스는 지난 15일 이미 부산 KBS 홀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9일(토)로 예정된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공연과 다음달 12일(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치러질 콘서트를 차례로 이어갈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그린플러그드’라는 의미 있고 좋은 페스티벌에 엠씨더맥스를 초대해 주셔서 영광이며, 엠씨더맥스의 음악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불어 현재 투어중인 엠씨더맥스의 대도시 콘서트 ‘그대가 분다’에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엠씨더맥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씨더맥스가 참가하는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오는 5월 3일(토)-4일(일) 양일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