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박나래, ‘육군참모총장 느낌’ 한가득 안고 등장 ··· “달 수 있는 건 다 달고 다닐거여~” 머쓱한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기안84의 개업식에 육군참모총장 느낌이 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1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기안84의 개업식에 육군참모총장 느낌이 물씬 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기안84가 사무실을 차렸다. 개업식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은 박나래였다. 박나래는 방명록을 쓰고 김충재가 건네는 흰 장갑을 받아들었다.

그런데 김충재가 박나래에게 꽃을 달 차례가 되었을 때였다. 박나래의 옷에 장식이 너무 많은 나머지 박나래에게 꽃을 달려고 하던 김충재가 당황했다. 자신의 옷에 장식이 너무 많다는 것에 박나래는 머쓱하게 웃었다. 

너무나 빈틈없는 옷 장식들을 보며 기안84는 “4성 장군이냐?”고 농담했다. 박나래는 “달 수 있는 건 다 달고 다닐 거야”라고 받아쳤다. 겨우 꽃을 단 김충재는 “꽃이 묻힌다”고 말하며 꽃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것을 아쉬워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전현무는 “육군참모총장 느낌”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