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신안 하트해변, 자연이 부린 마법의 해변에서 “사랑해” ··· ‘낭만 만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꼭 가봐야 할 신안 여행지를 소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꼭 가봐야 할 신안 여행지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신안은 1004개의 섬들이 그림 같은 절경을 만들어 내는 곳이다. 섬을 일주하는 자전거 길 여행이 꼭 가봐야 할 신안의 여행지 1위를 차지했다.

자전거 길 여행은 자은도부터 도초도까지 다이아몬드 제도 코스를 달리며 비경을 만끽하는 만점짜리 여행이다. 전국의 자전거 마니아들이 싸이클링 대회를 열 정도로 명성이 자자하다고 한다.

비금, 도초 코스는 아름다운 자전거 길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름다운 자전거 길 100선에 선정될 정도의 멋진 코스뿐만 아니라 모래 위를 달리는 해변도 경험할 수 있다. 모래 위 해변 코스는 모래가 점토처럼 단단해서 자전거 바퀴가 빠질 일이 없다고 한다.

이렇게 산악코스를 달리다 보면 낭만을 부르는 풍경인 하트해변도 만날 수 있다. 하트해변은 자연이 마술을 부린 듯 하트와 똑같은 모습을 한 해변으로 2008년 국토해양부가 선정한 국내에서 비경이 뛰어난 해수욕장이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