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샘 김, 14일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가수 샘 김이 14일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샘 김은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아~ 재밌는 쇼!’ 코너에 한민관, 바버렛츠와 함께 게스트로 등장,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3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가요계에 발을 내디딘 샘 김은 최근 첫 정규 앨범 ‘선 앤드 문(Sun And Moon)’과 윈터 스페셜 싱글 ‘웬 유 폴(When You Fall)’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차세대 싱어 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샘 김은 데뷔 이후 방송과 라디오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크러쉬, 로꼬, 프라이머리 등 내로라하는 음원 강자들과 곡 작업을 함께했고,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OST에도 참여했다. 

샘 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달 발표한 1집 앨범 ‘선 앤드 문’은 평단과 대중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특히 타이틀 곡 ‘잇츠 유(It’s You)’는 지코가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은 매일 오후 4시 5분부터 오후 6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방송된다. 

Tag
#샘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