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달달한 신혼생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함소원♥진화-홍현희♥제이쓴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12.14 09: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최근 부부 관찰 예능 프로그램의 거센 열풍이 불면서 각 방송사마다 대표 부부 관찰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씩 내놓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 부부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달달하면서도 유쾌한 신혼생활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알아보고자 한다.

홍현희-함소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현희-함소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 주인공은 바로 함소원♥진화, 홍현희♥제이쓴 부부다.


함소원♥진화

함소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함소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에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데뷔 이후 싱글 앨범 ‘So Won No.1’을 발표했으며 중국에서도 활동해 인기를 끌었다.

또한 그는 2003년 누드 사진집 화보로 수십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히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외에도 함소원은 영화 ‘색즉시공’, ‘대박 가족’, ‘여기는 어디냐?’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이렇듯 다양한 행보를 걸어온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18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결혼해 골인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홈쇼핑, 의류 업체 CEO이자 하얼빈 지방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번 12월에 첫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다가온 출산으로 인해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마지막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홍현희♥제이쓴

김영희-홍현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영희-홍현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홍현희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SBS ‘웃찾사’의 ‘흙사랑’, ‘환상속의 그녀’, ‘나쁜 계집애’, ‘키키크루’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이어 2011년, 2012년에 연달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또한 홍현희는 개그맨 이전에 제약회사 출신 직원이었던 사실이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제약회사 직원에서 개그맨으로 다양한 활약을 펼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지난 10월 21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 제이쓴은 과거 JTBC ‘헌 집 줄게 새집 다오’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 중이었으며 당시 의뢰인이자 홍현희의 절친이었던 셀럽파이브 김영희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제이쓴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홍현희와는 4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신혼 3개월차의 달달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