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병헌 동생 이지안, 서수연♥이필모와 무슨 인연?…“오라버니와 인증샷”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12.14 0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이지안(이은희)가 이필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이지안은 자신의 SNS에 “보는것만으로도 행복이 넘치고 기분좋아지는 예쁜 커플~필모오라버니~지금의 예쁜마음 변치말고 울 수여니 지금보다 더 마니마니 예뻐해주시고, 사랑만 까드윽 넘치도록 주고,행복하게만 해주셔야해용~울 수연인 잠들고..난 필모오라버니와 인증샷!! #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예쁜커플 #필연커플 #사랑스러워 #예뻐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행복하게해주세요 #부러우면지는거다 #행복가득 #happy #럽스타그램 #love #보기만해도행복 #예쁜마음 #변치않길 #인증샷 #펜션주인장 #pensionjianni #데이트 #바베큐 #좋은사람들과 #함께 #즐거운시간 #선남선녀 #바라만봐도좋아 #수다스타그램 #재밌어 #감동”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안과 이필모가 담겼다.

이지안-이필모 / 이지안 SNS
이지안-이필모 / 이지안 SNS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듯 밝은 미소를 띤 두 사람의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송으로 보니 반가웠어요!”, “필모님 멋있네요~”, “새벽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송으로 지안씨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더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안은 지난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의 서수연의 친한 언니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병헌 동생 이은희로 유명세를 떨친 그는 최근 이지안이란 이름으로 개명 후 펜션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