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봉선, 워너원(Wanna One) 이대휘와 다정한 투샷…“어쩜 이리 밝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셀럽파이브 신봉선이 워너원(Wanna One) 이대휘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신봉선은 자신의 SNS에 “#귀염폭발 #워너원 #대휘 #어쩜이리밝을까? #어쩜이리이쁠꼬 #기분좋은만남 #샾에서만난대휘 #제니하우스청담힐”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뷰티샵에서 만난 신봉선과 이대휘가 담겼다.

신봉선-워너원 이대휘 / 신봉선 인스타그램
신봉선-워너원 이대휘 / 신봉선 인스타그램

밝은 미소를 띤 신봉선과 그 옆에서 브이를 그린 이대휘의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휘 너무 귀엽네요~”, “우와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돌은 아이돌인 것 같아요”, “멋있네요”, “부러워요 봉선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대휘는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직접 선택한 연습생으로 구성된 워너원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봉선은 셀럽파이브의 멤버로 지난달 19일 신곡 ‘셔터(Shutter)’를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