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초대형꽃갑부, ‘자체발광-압도적 크기’ LED 접목한 후 연말 특수누려 ··· 연 매출 3억 5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서민갑부’에서 초대형 꽃갑부 부부를 만났다.

13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초대형 꽃갑부 부부를 만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최동옥, 조명숙 부부는 초대형 꽃을 만드는 갑부다. 초대형 꽃갑부는 EVA폼 원단으로 초대형 꽃을 만든다. EVA폼 소재는 부드럽고 유연성이 뛰어나다. 또 충격에 강하고 흡수가 뛰어난 소재이기도 하다.

한 송이의 초대형 꽃을 피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두께의 EVA원단을 사용하며, 42장의 꽃잎이 필요하다. 또 초대형 꽃은 야외나 건물 외벽에 설치하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서 확실하게 붙인다고 한다.

초대형 꽃갑부 부부는 “예전에 꽃차 행사를 할 때, 종이꽃을 붙였었다. 밤새도록 작업을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전날 붙였던 종이꽃이 아침이슬 때문에 시들어 있었다. 그 후에 EVA원단을 고집하게 됐다”고 밝혔다.

4년 전 퇴직한 남편은 자신의 전공을 살려 LED를 접목했다. LED접목으로 매출이 2배 정도 상승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대구의 한 놀이공원 축제에 2000개가 넘는 대형 꽃을 제작하고 납품했다.

최동옥, 조명숙 부부가 초대형 꽃으로 벌이들이는 수입은 연 매출 3억 5천 정도다. 이 매출 중 11월, 12월에만 1억 5천 정도를 벌어들인다고 한다.

‘서민갑부’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