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든어택’ 통해 만난 여성 흉기로 찔러…20대 여성 체포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12.13 22: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온라인게임을 통해서 알게 된 사람을 만나 흉기로 찌른 2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23)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2시15분께 서울 강남구 선릉역에서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을 통해 알게 된 여성 B씨(21)와 만나 다툼을 벌이다가 흉기로 수 차례 찌른 혐의를 받고 있다.
 
서든어택은 유명 온라인 FPS(First Person Shooting·1인칭 시점 슈팅) 게임이다.
 
현장에는 B씨의 친구도 함께 있었으며 A씨가 흉기를 휘두르자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시스
뉴시스

 
경찰 조사 중인 A씨는 “B씨와는 3년 전 서든어택을 함께 하면서 알게 된 사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등과 복부 등을 찌른 것으로 확인됐으며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은 아직 알 수 없다”며 “B씨는 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과 가해자 진술 등을 토대로 구체적인 정황 등을 수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술 냄새가 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음주 상태는 아니었으며 B씨도 생명을 잃을 위기는 넘긴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일단 게임과는 관계없는 둘 사이의 감정싸움인 것으로 추측된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