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자연 성접대 의혹’ 방정오 전 TV조선 대표, 소환 불응→13일 검찰 조사…여전히 혐의 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12일 방정오 전 TV조선 대표가 조사에 불응한지 하루만에 다시 검찰 소환 조사를 받았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검 진상조사단은 이날 방 전 대표를 비공개로 소환해 장씨가 사망하기 전 자필로 남긴 문건에 적힌 조선일보 방 사장과 관련한 사실관계를 추궁했다.

2009년 이 사건을 수사한 경찰은 방 전 대표가 2008년 10월 장자연씨와 술자리를 가진 사실을 확인했다. 그러나 수사 결과 성접대 의혹 등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그러나 이후로도 방 전 대표를 두고 장씨의 유서에 나오는 조선일보 방 사장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돼 왔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그는 당시 이후 장씨와 통화하거나 만난 적이 전혀 없다고도 주장했다.

방 전 대표는 이날 조사에서도 장씨와 관련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자연씨 사건과 관련해 조선일보 사주 일가가 조사받은 것은 방용훈 코리아나 호텔 사장에 이어 방 전 대표가 두 번째다. 방 전 대표는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의 차남이다.

진상조사단은 방 전 대표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한 뒤 조사 결과를 검찰과거사위원회에 보고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