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명여고 쌍둥이 사건 의혹’ 전 교무부장, 첫 재판서 혐의 부인…변호인 “기록 못 봐서 답변 어려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측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한 사실이 알려졌다.

1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이현경 판사는 업무방해 혐의로 구속기소 된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 A(51)씨의 첫 공판기일을 개최했다.

녹색 수의를 입은 채로 법정에 나온 A씨는 이 날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A씨는 지난해 치러진 두 딸의 1학년 1학기 기말고사부터 올해 2학년 1학기 기말고사까지 5회에 걸친 교내 정기고사와 관련해 교무부장으로서 알아낸 답안을 딸들에게 알려 학교의 성적평가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측 변호인은 공소사실에 대해 “기록을 거의 못 봐서 뭐라고 말이 어려운데 피고인을 접견한 결과 인정하지 못한다는 취지”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변호인 또한 기록을 모두 열람하지 못한 상태로 증거에 대한 의견을 차후에 밝히기로 했다.

이에 재판부는 5주 뒤인 내년 1월 17일에 공판준비기일을 한 차례 더 열어 증인신문 계획 등을 결정하기로 했다.

검찰은 신청할 증인 수에 대해 “A씨 측에서 증거에 모두 동의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선 30명 가까이 되지만, 부동의하지 않아도 될 증인들도 꽤 있어 추리면 10명 안쪽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재판은 구속 기간 등을 고려해 내년 1월 말부터 주 1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