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M 헨리, 좌충우돌 군생활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슈퍼주니어-M 헨리의 좌충우돌 군생활이 화제가 되더니 급기야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이 공개됐다.
 
헨리는 최근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면서 한국의 군생활에 대해 전혀 무지한 가운데에 군대에 적응하면서 수없는 사고를 일으키면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군대를 다녀온 남자는 물론이고 한국의 군대를 잘 이해하는 여자들도 헨리의 좌충우돌 군생활에 웃음을 참지 못하게 했다.
 
슈퍼주니어-M 헨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 카카오톡 제공
슈퍼주니어-M 헨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 카카오톡 제공
헨리는 캐나다 국적으로 한국에서 생활하지 않았기에 한국의 군생활에 대한 정보가 없다보니 웃지못할 일들이 많았고, 그의 엉뚱한 군생활은 역설적으로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면서 화제가 됐다.
 
이처럼 헨리의 군생활이 크게 화제가 된 후, 급기야 카카오톡에서 장안의 화제인 헨리의 군생활을 주제로 이모티콘이 공개됐다.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카카오톡은 핫한 스타의 실사 이미지 즉 사진을 활용한 재미있는 이모티콘을 많이 개발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이모티콘은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이템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처럼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에는 한류 스타들이 등장하면서 카카오톡을 통해 전세계 한류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는 헨리 외에도 '응답하라 1994'의 정우, 유연석, 추성훈의 딸 '추블리' 추사랑 등의 실사 이미지를 이용한 이모티콘이 공개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