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이디푸스’ 황정민,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흥행보증수표’ 이유는? “연극 공연 오는 1월 29일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황정민이 “연극 ‘오이디푸스’를 봤는데 견줄 작품이 없다’고 얘기할 수 있는 연극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황정민은 지난 11일 연극 ‘오이디푸스’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관객들에게 약속했다.

‘오이디푸스’는 내년 1월 29일부터 2월 24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오이디푸스’는 고대 그리스 3대 비극 작가 소포클레스 대표 비극이다.

‘오이디푸스’역을 맡은 황정민은 지난해 10년 만의 연극 복귀작인 ‘리처드 3세’에서 호흡을 맞춘 서재형 연출과 ‘오이디푸스’에서 다시 재회했다.

황정민 / 연합뉴스
황정민 / 연합뉴스

황정민은 이번 연극에서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혼인해 그 사이에서 자식을 낳을 것이라는 신탁을 받아 버려졌지만, 아무리 벗어나려 해도 굴레를 벗어날 수 없는 비극적인 운명을 타고난 테베 왕 ‘오이디푸스’로 변신한다.

황정민은 “‘리처드 3세’ 때 작품이 매우 흥행해 좋았던 추억만 남았다”며 “이 때문에 ‘오이디푸스’라는 작품을 연출과 작가 등 같은 제작진이 한다고 했을 때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고 서 연출과 재결합한 소감을 밝혔다.

‘오이디푸스’는 원캐스트로, 황정민, 남명렬, 배해선, 최수형, 정은혜, 박은석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