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랙스(TraxX), 첫 EDM 싱글 ‘ESCAPE’ 12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EDM 그룹으로 변신한 트랙스(TraxX)의 첫 신곡 ‘ESCAPE’(이스케이프)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트랙스가 금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SCAPE’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트랙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트랙스 싱글 이미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랙스 ‘ESCAPE’ 싱글 이미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컬리스트 제이, 기타리스트 정모, DJ 긴조 등 3인조 EDM 그룹으로 변신한 트랙스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곡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역동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으며, 미로 같은 도시에 갇혀 자신을 잃어가는 현실에서 탈출하자는 영어 가사의 내용을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신곡 ‘ESCAPE’는 멤버 정모와 긴조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 강렬한 EDM과 록사운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퓨전 EDM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묵직한 기타 리프, 폭발적인 드롭이 색다른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만큼, 트랙스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트랙스는 오늘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15일 ‘문희준의 뮤직쇼’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