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원과 결혼’ JTBC 조수애 아나운서, 재벌家 사로잡은 ‘사주’는 무엇?…노현정과 비교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와 결혼한 조수애 아나운서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사주가 시선을 모은다.

한 사주풀이 카페에 따르면 조수애의 사주는 인사신 삼형살로 대체적으로 똑똑한 사주다. 또한 대체적으로 결혼을 함에 있어서 조건을 우선으로 따지는 편으로 전해졌다.

그렇다면 대표적 재벌가 며느리 현대의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는 어떨까.

노현정의 사주에는 스스로 자신의 재성 을목을 관리하기가 힘드며 아나운서로서는 적성이 맞지 않은 것으로 나온다.

조수애-노현정 / 박서원 SNS-뉴시스
조수애-노현정 / 박서원 SNS-뉴시스

한편, 조수애는 김해외고를 졸업한 후 홍익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한 뒤 2016년 JTBC에 입사했다. 

그의 예비 남편 박서원은  2005년 6월 30일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조카이자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의 장녀인 구원희씨와 결혼했으나 2010년 소송 끝에 이혼했다. 이혼 소송 사유는 딸 양육에 대한 견해 차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06년 얻은 딸이 있으며 딸의 나이는 13세다. 

박서원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박서원의 딸과의 나이 차이는 14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