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2월 12일 (음력 11월 06일 무인)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12일 쥐띠의 경우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겠다.

쥐띠(84, 72, 60, 48년생)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겠다. 새로운 일을 하기에 좋다. 결혼하지 못한 사람들은 오늘 뜻하지 않게 인연을 만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정성스럽게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다. 사업가는 동업자를 맞이할 수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하여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오전 계획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당장의 눈 앞의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일에 승부를 거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허락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오늘 무리하게 하지 말고 내일로 하라.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당신이 하는 일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싫어도 어쩔 수 없이 같이 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면 이득이다. 커다란 계획을 위해서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켜라. 환경이 달라지면 일이 달라지고 일이 달라지면 해결책 또한 바뀌는 게 정상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닫는 하루가 될 것이다.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덤비는 것은 좋지만, 남을 배려하는 세심함을 잃어선 안 된다. 멀리보고 크게 꿈꾸는 게 유익하다.

용띠(88,76, 64, 52년생)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필요가 있다. 지금 당신의 고집은 아무 의미도 성과도 없는 아집일 수 있다.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박자 쉬도록 하라. 모든 일은 순리대로 행해야 한다. 근본이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으니 안심해도 되겠다.

뱀띠(89, 77, 65, 53년생)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마저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지금은 쓸데없는 곳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시기이다. 적을 잡으려면 적의 주인을 잡아야 한다. 늦지 않았으니 실행에 옮기도록.

말띠(90, 78, 66, 54년생)

주변의 반대자가 있으면 오늘은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하다. 독선을 삼가고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여야 한다. 게으른 마음이 다가올 수 있으니 멀리하라. 당신의 첫사랑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일회성 만남으로 끝내야 하겠다.

양띠(91, 79, 67, 55년생)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한 집안의 가장은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자신이 아닌 타인을 향한 배려가 결국엔 자신에 대한 배려로 돌아오게 된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알맞은 여가생활이나 취미활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자기 혼자만이 아닌 여러 사람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는 여가활동이 좋다.

닭띠(93, 81, 69, 57년생)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재테크를 지금 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한 순간의 결정이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무수한 정보 중에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는 정보가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란다.

개띠(94, 82, 70, 58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마음이 편치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누군가의 도움이 당신에게 큰 유리함을 가져다 주는데, 어떤 사람이 나를 도와줄 사람인지 짐작이 안 간다. 사자와 여우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하겠다. 느낌이 좋은 하루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무리하게 혼자서 많은 일을 하려고 욕심내지 말고, 동료들의 손을 빌어라. 무리한 욕심은 쓸모가 없다. 오늘은 말이 적을 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이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