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피야 부탁해’,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보니…커피를 마시면 ‘미녀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인물관계도가 화제다. 

지난 1일 첫방송된 채널A ‘커피야 부탁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커피야 부탁해’에는 용준형, 김민영, 채서진, 이태리, 길은혜 등이 출연한다.

극중 용준형은 유명 꽃미남 웹툰 만화가 임현우 역을 맡았다. 현우는 웹툰세상에서는 연애고수, 현실에서는 연애 고자이다. 슬비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진 캐릭터.

채널A ‘커피야 부탁해’ 등장인물
채널A ‘커피야 부탁해’ 등장인물

김민영은 이슬비역을 맡았으며 이슬비는 아직 정식 데뷔하지 못한 웹툰 만화가로 현재는 오랜 절친 아름과 동거하며 현우의 어시스트로 지내고 있다.  

오고운은 배우 채서진이 맡았다. 오고운은 슬비가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변신했을때의 팔색조 미녀이다. 외모는 뭇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붙잡지만 슬비의 마음을 가졌다. 

채널A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 로맨틱 코미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