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유럽 투어 화려한 마침표 “열정 가득한 무대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비에이피(B.A.P)가 북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유럽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B.A.P(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는 12월 9일 저녁 7시(현지시각) 독일 공연을 끝으로 유럽 5개 지역을 순회하는 ‘B.A.P 2018 EUROPE TOUR - FOREVER WITH BABYZ -’를 무사히 마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B.A.P 포스터 / TS엔터테인먼트
B.A.P 포스터 / TS엔터테인먼트

지난 11월 30일 스페인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투어는 ‘Warrior(워리어)’, ‘POWER(파워)’, ‘ONE SHOT(원 샷)’ 등 B.A.P를 대표하는 히트곡들로 포문을 열어 카리스마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 B.A.P는 쏟아지는 함성에 답하듯 130분가량의 긴 시간 동안 열정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단체무대 이 외에 솔로 무대를 통해 각자의 감성과 매력을 마음껏 펼쳐 눈길을 끌었다. 

영재와 대현은 애절한 보이스로 팬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시고, 종업은 소울풀한 보컬과 한 단계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젤로는 경쾌한 댄스와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반전,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하는 등 B.A.P는 공연이 거듭될수록 더욱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해진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북아메리카에 이어 유럽 투어까지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B.A.P는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감사함을 드러냈다. 

영재는 JTBC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에서 사내 팬클럽을 보유한 비주얼 사원이자 엉뚱함이 매력인 주인공 천차돌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며, TBC 앱드라마 ‘김슬기 천재’는 12일 유튜에서 첫 공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