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1일, 양띠 “적당히 좋은 일이 생기는 날”…그 외 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11일 화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오늘의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갑작스러운 시작은 당신의 건강을 돕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치명적인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자신의 능력 범위 안에서 꾸준하게 늘려나가는 것이 좋다. 급하게 움직이거나 무리하게 시도하는 것은 모자람이 있을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흐름에 맡기도록 하라.

소띠(85, 73, 61, 49년생)

다른 이들이 감히 나서지 못하는 난관에 처한 상황에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 앞장서서 일 처리하는 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이고 기회다. 관련된 모든 사람이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으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임을 명심하도록 하라. 버티면 된다. 아침이 와도 눈을 떠야 햇빛을 볼 수 있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뭔가에게 끌려가듯이 일을 진행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에 될 수 있으면 당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충분히 내세워라. 감성보다 이성에 호소해야 하며 표정관리 등도 필요하겠다. 좋은 경험이 되는 하루가 되겠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뭔가에게 끌려가듯이 일을 진행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에 될 수 있으면 당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충분히 내세워라. 감성보다 이성에 호소해야 하며 표정관리 등도 필요하겠다. 좋은 경험이 되는 하루가 되겠다.

용띠(88,76, 64, 52년생)

고지가 앞에 보인다. 다소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으나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한 전초전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술상머리에서 술값을 내놓는 것을 아까워 마라. 다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다. 혼자서 무언가를 하려는 일은 어리석으니, 사람들과 뜻을 맞추도록 하라.

뱀띠(89, 77, 65, 53년생)

어렵고 힘든 과정을 넘어서서 행복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다.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서는 약간 더 힘을 내어야 하는 시점이다. 지금 지치고 쓰러진다면 행복의 달콤함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좋아 진다.

네이버 띠별 운세
네이버 띠별 운세

말띠(90, 78, 66, 54년생)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하루다. 더불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질 일이 생긴다. 다만 크게 신경 쓸 만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귀인이 찾아오니 기분 좋은 날이다. 또한, 금화 떨어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양띠(91, 79, 67, 55년생)

적당한 이익과 적당히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이런 날에는 연애나 부부관계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날이기도 하다.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하는 게 좋다. 마무리 하지 못하고 미뤄뒀던 일이 있다면 오늘 마무리하라.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준비했던 일이 자신의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시간을 가지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장기간 절대적인 것은 없으며 시간의 흙이 덮어 준다. 곧 기회의 싹이 틀 것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당신이 급히 진행하는 일에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풀 수 있으니 다행이다. 이 기회에 조금 더 자기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인간의 모든 불행은 홀로 조용히 앉아 있지 못 함에 있다. 침묵하는 시간을 더 늘려보도록.

개띠(94, 82, 70, 58년생)

실수라고 생각한 일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다. 번민과 고초가 일시에 사라지니, 이보다 더 좋은 날이 언제 찾아올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마음과 마음을 하나로 합하지 못하면, 어려운 난관을 이겨낼 수 없을 것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현재의 상황과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굳은 신념을 놓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여러 생각을 받아들일 줄 아는 포용력도 겸비 해야겠다. 그 사이의 구분이나 경계가 애매한 듯하나 당신은 해야만 한다. 좋은 징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