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장미여관,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 스폐셜 게스트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5인조 남성 밴드 장미여관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서 팬들과 만난다.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개최 예정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인 VU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미여관이 이번 페스티벌에서 스폐셜 게스트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들의 정확한 출연 날짜는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미여관 / 사진=VU 엔터테인먼트
장미여관 / 사진=VU 엔터테인먼트
장미여관은 페스티벌의 스폐셜 게스트로서 음악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롭게 준비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과 유쾌한 게임을 즐기는 등,  함께 소통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미여관은 보컬이자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인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를 주축으로 2011년 결성되어 기타의 배상재, 베이시스트 윤장현, 드럼의 임경섭이 호흡을 맞추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표현해왔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개그맨 노홍철과 그룹 '장미하관'으로 출연해, '오빠라고 불러다오'를 부르며 열광적인 무대를 꾸미고 큰 호평과 함께 대중의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에도, 장미여관은 각종 페스티벌에서 역동적이면서 신나는 공연을 연출하여 음악 팬들으로부터 관심과 호응을 이어왔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개성넘치는 보이스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를 구현하며 관객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뮤직&캠핑'에는 스폐셜 게스트로 이름은 올린 장미 여관 외에도 한국 록 음악계의 전설 '김창완 밴드'와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큰 인기를 구가 중인 '정기고’, 힙합계의 엄친아 ‘빈지노’,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우승자 ‘최승열’ 등이 공연을 펼친다.
 
 또, ‘LIKE LIKES',‘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한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뮤직&캠핑'은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신개념의 뮤직 페스티벌을 표방하고 있으며, ‘레크레이션 게임’, ‘남이섬 주막 섬소년’, ‘남이섬 트래킹&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레레 강연회’등 참신한 프로그램들에 출연진들이 직접 참여해, 관객들과 음악 외의 활동으로도 한데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년에 한 번, 유일하게 허용되는 남이섬 안에서의 캠핑기회를 통해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티켓은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