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리스마스에 뭐해?’ 이종원, 로맨스 유망주 등극…심쿵 직진 고백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종원이 순수함 가득한 심쿵 로맨스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자극했다.

지난 9일 공개된 ‘크리스마스에 뭐해?’(제작 와이낫미디어, 감독 권종민)에서 이종원은 남자주인공 종욱역으로 등장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만난 종욱(이종원 분)과 그의 여사친 다은(강혜림 분). 종욱은 이번 크리스마스도 끝이라며 투덜대는 다은과 티격태격하지만 두 사람은 곧 서로를 위한 선물을 주고받는다.

종욱은 앞서 장난스럽게 건넨 선물과 달리 진짜 선물인 팔찌를 들키게 되고, 어색한 분위기 속 종욱은 “이런 거 주고 싶을 때 만나는 사이하면 안되냐?”며 “6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생각했어. 너도 오래 생각해도 돼”라고 진심 어린 고백을 해 시청자들을 심쿵 하게 만들었다.

에코글로벌그룹
에코글로벌그룹

이어 고백을 받은 다은이 종욱에게 크리스마스에 뭐 하냐고 묻자 “너 만난다”는 직진 고백으로 또 한 번 설렘을 느끼게 하는 한편 “누가 만나준다고 했냐”며 새침하게 대답하는 다은에게 “왕꿈틀이 사줄게 나와”라며 웃음이 새어 나올 수밖에 없는 귀여운 대사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혔다.

이종원은 마치 시청자들의 마음을 꿰뚫은 듯 박력 넘치는 취향 저격 고백을 그려내는가 하면 진중한 목소리와 달달한 눈빛 연기로 고백의 설렘과 떨림을 배가 시키며 로맨스 유망주로서의 가능성을 톡톡히 보여주었다.

이종원은 ‘크리스마스에 뭐해?’에서 또 한 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앞으로의 향후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