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시즌2’ 김승현 부모님, 최제우(최창민)와 함께 납골당 찾아…‘어머니 건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 부모님이 최제우(최창민)와 함께 납골당을 찾았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어머니의 건강을 걱정해 지극정성으로 모시는 김승현 형제와 그 상황을 마음껏 누리는 어머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의 부모님은 아들의 친구인 최제우(최창민)와 함께 납골당을 찾았다.

아버지는 명리학을 배운 최제우의 의견을 듣기 위해 동행한 것이라고 했지만, 사전에 어떤 설명도 듣지 못한 채 따라왔던 최제우는 의외의 장소에 당황했다.

김승현의 부모님과 헤어진 최제우는 김승현에게 전화해 어머니가 편찮으신지를 묻고는 납골당에 다녀온 얘기를 전했다. 

김승현은 옆에 있던 동생에게 이와 관련해 들은 것이 있는지를 물었고, 동생은 최근 어머니가 건강검진을 받은 것을 떠올렸다.

부모님이 집으로 돌아오자 김승현 형제는 어머니에게 검진 결과를 물어봤지만, 어머니는 대답을 회피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김승현과 동생은 그런 어머니의 모습에 걱정이 쌓여갔고, 어머니를 위해 건강식단으로 식사준비를 하는가 하면 다정한 말투와 살가운 행동으로 세심하게 챙겼다.

어머니는 두 아들의 갑작스러운 태도 변화에 대해 아버지에게 얘기했고, 아버지는 최제우가 납골당에 관한 일들을 전했기 때문이라 짐작했다.

부모님은 납골당 방문이 어머니의 건강검진과 전혀 관계없음을 밝히지 않았고, 오히려 아들들의 오해를 십분 활용했다. 

어머니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해 되는 일이 생길까 노심초사하며 한 마디도 흘리지 않고 귀 기울여주는 아들들에게 부모님은 결혼과 해외여행 등 평소 마음 속에 담아왔던 바람들을 털어놨다.

다음날 아버지가 퇴근해서 돌아왔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버지는 저녁도 굶고 기다렸지만 어머니와 김승현 형제는 외식으로 저녁식사를 마쳤고, 어머니의 물건들을 가득 쇼핑해 집으로 돌아왔다. 

구입한 물건 중 자신의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에 마음이 상한 아버지는 아들들이 보내주겠다는 일본여행도 친구들과 함께 가기로 했다는 어머니의 말에 “보자보자 하니 당신하고 싶은 건 다 하고 나는 뭐야”라며 폭발했다.

이에 김승현이 “아빠는 어머니한테 왜 화를 내고 그러세요. 몸도 편치 않으신데”라고 하자 아버지는 사실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아들들은 허탈해 하면서도 그동안 부모님에게 잘하지 못했던 것을 돌아보며 반성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