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희♥’ 홍상수, 불륜에 빙모상 불참 재조명…“사랑하는 사이”라는 말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세간의 따가운 시선에도 당당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민희, 홍상수 커플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빙모상 불참 소식이 새삼 눈길을 끈다.

홍상수 감독은 1년전인 지난해 12월 5일 빙모상을 당했다. 홍 감독의 부인 A씨의 모친이 향년 85세로 세상을 등진 것.

고인은 갑작스러운 쇼크로 쓰러진 뒤 9개월 넘게 병상에서 사경을 헤맨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당시 보도에 따르면 사위인 홍상수 감독은 고인의 장례기간 동안 끝내 빈소를 찾지 않았다. 

그는 지난 3월 김민희와 불륜설을 인정하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 자리에서 서로에 대해 “사랑하는 사이”라며 연인관계를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홍상수-김민희 / 온라인 커뮤니티
홍상수-김민희 / 온라인 커뮤니티

교인들은 이에 고인이 큰 충격을 받았고 이로 인한 쇼크로 쓰러졌다며 안타까워했다.

홍상수 감독의 아내는 과거 시어머니 치매 간병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은 더했다.

한편, 불륜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은 김민희는 1982년생, 홍상수 감독은 1960년 생으로 두 사람은 무려 22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계기로 연인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