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치킨’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 박선호의 든든한 조력자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엔플라잉(N.Flying)의 이승협이 ‘최고의 치킨’ 박선호의 든든한(?) 조력자가 된다.

10일 드라맥스 측은 내년 1월 2일 방송될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 ‘박최고’(박선호 분)와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 그곳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고 전했다. 

극 중 박최고는 대기업 사원이었지만 치킨집 운영을 위해 과감히 사직서를 던지고 나온 열혈 청년 CEO다. 치킨을 향한 순도 100%의 열정을 가지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지만 가끔씩 튀어나오는 허당미(美)는 저절로 엄마 미소를 유발하게 만든다고.

‘최고의 치킨’ 이미지 / iHQ 제공
‘최고의 치킨’ 이미지 / iHQ 제공

이런 박최고의 형 박준혁 역을 맡은 이승협은 엄마의 극성을 다 받아주는 엄친아 한의사로 분한다. 그는 엄마 몰래 회사를 그만둔 박최고의 비밀유지를 위해 의도치 않게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사진 속 이승협(박준혁 역)은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박선호(박최고 역)와 함께한 투샷은 보는 이들의 안구를 정화시킬 정도로 훈훈함을 자아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처럼 이승협은 박선호와 함께 우월한 DNA 케미를 선보이며 ‘최고의 치킨’을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역대급 비주얼 형제가 펼칠 좌충우돌 비밀유지 작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꿀잼을 더할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내년 1월 2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