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올해 마지막 방송의 뷰라벨 검증템은? ‘2019 뉴 신상 온 더 블록’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12.09 12: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7일 밤 9시에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의 '신상임당'코너에서는 ‘2019 뉴 신상 온 더 블록’을 주제로 내년 뷰티계를 휩쓸 루키템들이 공개됐다.
 
시칠리아 무드의 뷰티 컬렉션, 쿠션 팩트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스틱형 파운데이션, 가성비 최고의 괄사 디바이스 등 올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상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베드리뷰’에서 올 한해 ‘리뷰요정’으로 대활약을 펼친 러블리즈 예인의 파운데이션 밀착력 실험도 공개됐다.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방송 캡처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방송 캡처

 
또한 안방마님 장윤주는 내년 FW 국내 론칭이 확정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뷰티 라인을 겨냥해 톱모델의 흔한 영업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뷰라벨’의 올해 마지막 검증템은 블링블링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연말 파티 필수템 ‘골드&브라운 글리터 섀도’다.
 

현직 아이돌 MC 위키미키 도연이 인증한 아이돌 메이크업 필수템부터 선미, 트와이스 쯔위 등 셀럽들의 애정템까지 제형 불문 100개의 제품 중 착한 성분과 함께 지속력 최강인 뷰라벨 글리터 섀도를 공개했다.
 
특히 1차 성분 필터링에서 역대급 제품이 살아남은데다 눈에 닿는 제품인 만큼 더욱 깐깐하고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는 후문. 안인숙 원장의 다소 과감한 손길을 거친 ‘무쌍 극복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새로운 변신을 한 장윤주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