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이필모♥서수연-김정훈♥김진아의 활약…‘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12.09 11: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TV 조선 ‘연애의 맛’이 연애의 달달한 맛을 선사하며 12월 6일 방송에서도 지난주에 이어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연애의 맛’은 지난 9월 16일 첫 방송 전국 시청률 (유료가입) 1.0%로 출발해 지난 주 시청률 4.1%를 기록하면서 11회만에 시청률 4배 상승에 성공하더니 12월 6일 12회에서도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시청률 4%대 유지에 성공했다.
 
이날 ‘연애의 맛’은 동시간대 tvN ‘인생술집’ 시청률 (유료가입) 2.5%를 1.5% 포인트 차이로 이기며 또 OCN ‘신의퀴즈 리부트’ 시청률 3.1%를 0.9% 포인트 차이로 이기며 지난 주에 이어 비지상파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방송 캡처<br>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방송 캡처<br>

 
또 동시간대 지상파중 시청률이 가장 높은 KBS2 ‘ 해피투게더 시즌 4’ 1부와 2부 시청률 각 각 3.7%, 3.1%를 이기며 지난주에 이어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이어나갔다. 지상파와 동일하게 산출한 ‘연애의 맛’ 시청률 (유료가입+ 비유료) 3.9%다.
 
지난 6일 밤 11시에 방송된 TV 조선 ‘연애의 맛’ 12회 방송분은 시청률 6%(닐슨코리아 유로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또 다시 자체 최고시청률 돌파,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석권하는 파죽지세 상승세를 이어갔다.

 
나이와 직업을 초월한 이들의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통하고 있는 것.
 

연애가 시작됐던 순간을 떠올리며 ‘확’ 바뀐 애정표현을 가동한 김종민, 진실 된 마음의 이필모에게 감동해 눈물을 뚝뚝 흘린 서수연, 드디어 공식 3호 커플이 된 김정훈과 김진아의 모습이 담겨 심장까지 따뜻하게 데워주는 훈훈함을 선사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