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전현무-한혜진, 애정전선 문제라도? 대화 나누지 않는다 추측…’결별설’까지 “싸우면 덜 웃어” 발언 재조명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12.08 19: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방송인 전현무, 모델 한혜진 커플이 때 아닌 결별설에 휩싸였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방송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전현무, 한혜진의 애정전선에 변화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등장해 화제다.

스튜디오에 둘러 앉아 영상을 지켜보며 의견을 나누는 부분에서 두 사람 사이에 대화나 눈빛 교환 등이 이전 방송과 비교하면 현저히 줄어들었다는 이유다.

전현무 한혜진은 공개 커플로 두 사람은 지난 연말에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호감을 키워나갔고, 지난 2월부터 공개 연애를 하고 있다.

전현무-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현무-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과거 전현무는 한 방송에 출연해 공개연애의 단점을 언급했다. 그는 “싸운 뒤 불편할 때도 있다”고 하며 “싸우면 한혜진도 제 말에 덜 웃는다.평소에는 박수치는 동작을 하며 이렇게 하다가도 싸우고 난 뒤에는 쳐다보지도 않고, 그런게 있다”며 “시청자들이 우리가 싸운걸 귀신같이 알아본다”는 것이다.

전현무-한혜진 결혼설 / 채널A
전현무-한혜진 결혼설 / 채널A

전현무는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 것도 저와 싸운 걸로 돼 지금은 싸우면 더 과하게 웃는다”고 실토하기도 했다.

실제 전현무는 출연하는 예능마다 연인 한혜진과 관련된 질문을 받아 부담감도 토로했다. 일각에서 두 사람이 자제하려는 것이 아니냐는 등 나름의 분석을 내놓고 있는 상태다.

전현무는 과거 한혜진과의 관계를 언급하기도 했다.

한 기자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프로그램 내에서 알콩달콩하기도 하고, 두 사람 다 결혼 적령기인데, 왠지 결혼 날짜를 잡아두고 숨겼을거 같더라”고 말하자 그는 “그래서 전현무에 결혼 얘기를 물엇더니 ‘그걸 정말 믿었어요? 일단 서로 잘 만나고 있지만 당분간 결혼 계획은 없다.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얘기하기보다는 잘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며 전현무와 한혜진와 근황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