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진실 공방전, 안젤라베이비 성형논란-효도르 최면술때문에 패배?-이탈리아여배우 미성년자 성폭행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2.08 1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진흙탕 싸움! 진실 공방전’순위가 나왔다.
 
8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진흙탕 싸움! 진실 공방전’순위를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안젤라베이비의 성형수술 공방'이 나왔는데 독일인 아버지와 중국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나서 서구적인 외를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안젤라는 한 잡지사를 고소했는데 그것은 잡지사에서 성형전 사진을  내놓으며 논란을 일으켰다.
 
안젤라는 치아교정만 했을뿐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는데 여러 의문들을 제기하면서 공방이 계속됐다. 
 
11위는 '효도르VS실바의 최면술 공방전'이 나왔는데 실바에게 파운딩 펀치를 당하고 패배를 했다.
 
하지만 매니저는 경기가 끝난 후에 누군가 관중들 틈에서 효도르에게 최면을 걸었다고 주장했다고 했다.
 
10위는 '日 여배우와 소속사 사장의 싸대기 논란'이 나왔는데 13세에 모델로 데뷔한 니우치 마리야가 있었다.
 
그는 소속사 사장의 뺨을 때리고 전치 1개월 진단을 받게 했다라는 공방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또 9위는 '이탈리아 여배우 미성년자 성폭행 논란'인데 미투 운동의 시발점 이탈리아 배우 아시아 아르젠토가 미성년자 지미 베넷을 성폭행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