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부탁 하나만 들어줘’…스타일리쉬 공포영화 ‘눈 여겨 볼만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부탁 하나만 들어줘’를 소개했다.
 
8일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눈 여겨 볼만하다’ 코너에서는 멋진 커리어우먼, 매력적인 아내, 아름다운 엄마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여자 에밀리(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사라졌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에밀리가 동네에서 사귀었던 친구 스테파니(안나 켄드릭)은 에밀리를 찾아보기로 하지만 결국 강물에서 건저올린 시체로 발견된다.
 
스테파니는 에밀리의 남편 숀(헨리 골딩)을 위로하다가 끌리게 되고 결국 함께 살게 됐다.
 
하지만 스테파니는 형사에게서 숀(헨리 골딩)이 아내의 사망보험금을 최근에 400만달러로 올렸다는 얘기를 듣고 이상하게 생각했다.
 
스테파니는 자신의 옷과 신발을 모두 에밀리의 옷장을 채우고 모든 것이 내것이 됐다고 생각하고 옷장문을 다시 열자 에밀리 옷으로 모두 바뀐것을 확인했다.
 

또 에밀리에게 전화가 와서 남편에게 400번의 키스를 해주라는 말을 들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