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300’ 감스트, ‘서킷 트레이닝’ 현장 포착…한계 이겨낸 “감스트 파이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진짜사나이300’ 감스트를 위해 하나로 뭉친 특전사 3중대의 ‘서킷 트레이닝’ 현장이 포착됐다. 

7일 MBC ‘진짜사나이300’측은 팀워크를 폭발시킨 특전사 3중대의 '서킷 트레이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철봉에 매달린 채 잔뜩 얼굴을 찡그린 감스트와 외줄 오르기를 하는 오지호, 평행봉 위에 오른 홍석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체력단련을 위한 ‘서킷 트레이닝’ 훈련 모습으로 팔 벌려 뛰기, 윗몸 일으키기를 비롯해 30kg 탄약 나르기, 2m 장벽 넘기, 외줄 오르기, 타이어 끌기 등 총 12가지 종목을 팀전원이 함께 수행하는 훈련이다. 

MBC ‘진짜사나이300’
MBC ‘진짜사나이300’

특수전학교에서 실시한 기본 공수체조에서부터 기초체력 부족으로 유독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던 감스트가 과연 모든 종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2m 장벽 넘기에 도전한 감스트을 위해 팀워크를 폭발시킨 3중대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도움닫기에 실패한 감스트를 돕기 위해 오지호와 홍석이 인간 디딤돌 역할을 자처하며 죽어도 함께 가고, ‘될 때까지 한다’는 마음으로 '감스트 하사 구하기'에 나선 3중대의 가족같은 분위기가 훈훈함을 더한다.

무엇 하나 쉬운 것이 없는 ‘서킷 트레이닝’ 훈련에서 3중대 전원은 감스트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끌고, 밀고, 올려주는 등 “감스트 파이팅”을 외치며 진정한 패밀리십을 보여줬다.

또한 감스트는 중대원들에게 보답이라도 하듯 ‘타이어 끌기’ 종목에서 ‘성난황소’로 변신해 운동장을 전력질주하며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MBC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