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떡 연쇄 주문남, 30대 하얀자전거를 타고 떡집을 다니며 허위 주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떡 연쇄 주문남에 대한 얘기를 다뤘다.
 
7일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김정수(가명)씨에게 저마다 다른 지역의 떡집에서 전화가 왔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김정수씨에게 떡집에서 한달 동안 무려 7번의 전화가 왔고 떡집에서 영양떡과 약식만을 무려 62만원어치 주문하면서 정수씨의 전화번호를 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전국의 떡집을 돌아다니며 주문한 사람은 30대의 젊은 청년으로 떡집에서 커피와 차를 달라고 했고 과일도 가져갔다고 했다.
 

또 키 170cm, 마른체격으로 흰색 자전거를 타고 서울, 경기도 일대 떡집을 돌아다니며 허위 떡 주문을 하는 30대 남자의 제보를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