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글리터섀도, 은은한 발색-촉촉한 발림성-입체감있는 ‘펄 효과’ ··· 펄덕후 심장저격한 뷰라벨 제품은?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12.07 2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뷰라벨로 선정된 글리터 섀도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뷰라벨로 선정된 글리터 섀도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T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귀요미 케이스로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리퀴드 타입으로 밀착력이 좋다. 쥬얼리 파우더를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도 블링블링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L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곰손들도 사용할 수 있는 스틱타입 제품이다. 크리미하며, 발색력이 좋다. 또 유수분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K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촉촉한 제형으로 발색력이 뛰어나다. 언더라인에 쓰기 좋고 사용법이 간단해 곰손들도 사용하기 편하다.

I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가 들어있어서 입체감있는 펄 효과를 볼 수 있다. 은은한 발색을 자랑하며 촉촉한 수분 베이스라 발림성이 매우 좋다.

제품력 테스트에서 L브랜드 글리터 섀도가 0.5프로의 소실율을 보여 2위가 되었다.

소실율 0.4퍼센트를 기록한 I브랜드 글리터 섀도가 최종 뷰라벨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I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제품력도 우수하지만, 가성비면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여 뷰라벨로 선정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