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글리터섀도, 내 눈가의 영롱한 반짝임 ··· 선미 애장템-트와이스 쯔위 애장템 눈길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12.07 2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지속력과 발색력이 좋은 글리터 섀도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지속력과 발색력이 좋은 글리터 섀도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C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리퀴드 타입이다. 눈가에 영롱한 느낌을 주며, 촉촉한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린다. D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한 쪽은 매트한 섀도, 다른 쪽은 크림 타입 글리터 섀도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

S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글리터 섀도의 대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후기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영롱한 반짝임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글리터 섀도의 전성기를 열어준 제품이라고 한다.

M브랜드 글리터 섀도(사진)는 발색력과 펄감이 굉장히 좋으며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진행자인 김도연 애장템이다.

B브랜드 하루만에 완판된 글리터 섀도(24번)이다. 제품 자체는 굵은입자인 피그먼트 제형이다. 눈가에 문질러 사용한다.

L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가수 선미의 애장템이다. 선미는 ‘주인공’ 무대에 오를 때 이 제품을 사용했다고 한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색감을 자랑한다. M브랜드 글리터 섀도는 트와이스 쯔위 애장템이다. 이 제품은 쯔위의 애교살 밝힌 제품이란 입소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