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 (Jerry.k)의 새 싱글 “대출러브”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매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데이즈 얼라이브 뮤직(daze alive music)의 제리케이(Jerry.k)가 2014년의 첫 공식 싱글 ‘대출러브’를 발표한다.
 
컨셉앨범 “연애담”, “연애담2”를 통해 사랑과 연애에 관한 자신만의 시각을 보여줬던 제리케이는, 이번 싱글 ‘대출러브’를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2,30대들이 처한 경제적 상황과, 사랑의 각 단계를 교묘하게 배치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보여준다. 비정규직, 대출, 신용, 이자 등 기존의 사랑노래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현실적인 소재들이 만남, 연애, 이별, 방황 등 삶에서 가장 감성적인 순간과 맞물려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이번 싱글은, 제리케이가 우리 세대의 삶을 담아내고자 준비중인 세 번째 정규앨범에 수록될 곡이기도 하다.
 
제리케이(Jerry.k) / 데이즈얼라이브뮤직
제리케이(Jerry.k) / 데이즈얼라이브뮤직
‘대출러브’는 제리케이가 직접 프로듀스하였으며, 과거 소울컴퍼니에서 오랜 시간 함께 활동해왔고 작년 배치기의 ‘태양 아래서’에서 독보적인 보컬톤을 보여줬던 DC가 보컬 피쳐링에, Caravan의 진왕이 아트웍에 참여하였다.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Jerry.k) “대출러브” 재킷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Jerry.k) “대출러브” 재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