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2월 8일(음력 11월 02일 갑술)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12.07 14: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8일 쥐띠의 경우 일찍 귀가하여 가족 관계를 회복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다.

쥐띠(84, 72, 60, 48년생)

오랜만에 일찍 귀가하여 가족 관계를 회복하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다.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찾기보다는 무엇보다 정신적인 안정과 안식이 필요한 하루이다. 미리 약속하지 않은 즉흥적인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상책일 것이다. 곧 운세가 끊이지 않고 좋을 수 있으니 몸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면 이롭겠다.

소띠(85, 73, 61, 49년생)

단순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친구나 지인을 곤란하게 만드는 일은 피하도록 해야 한다. 소소한 곳에 지출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돈에 대한 씀씀이를 최대한 줄일 필요가 있다. 덕을 쌓기 좋은 날이다. 훗날 그 공으로 천금을 얻을 수 있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친구나 이성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당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새로운 일에 쏟은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려 하지만, 아직 한 고비를 더 넘겨야 하니 긴장을 풀지 마라.

토끼띠(87, 75, 63, 51년생)

오늘만큼은 안의 일 보다 밖의 일이 우선이다. 지금 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항상 웃음과 여유로서 상대방을 대하는 게 유리하다. 사람들에게 얕보이지 않는다면 초고속 승진이 예상 되어진다. 당당하라. 구름이 흩어지고 다시 해가 내리쬐는 하루다.

용띠(88,76, 64, 52년생)

자신의 외적인 면만 가꾸지 말고 내적인 면도 가꾸는 게 살아가는 데 이롭다. 가벼운 것보다는 무거운 것에 투자하는 것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맞서 나가라. 귀인이 도우므로 큰 수고 없이 운수가 내 것이 된다.

뱀띠(89, 77, 65, 53년생)

작은 것이 하나 하나 모여 결국에는 큰 것을 이루니,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사랑은 마음만으로 이루어지는 건 아니고 표현해야 이루어진다. 모든 일에 솔선수범 하려고 마음 먹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말띠(90, 78, 66, 54년생)

재운이 눈 앞에서 어른거리나 당장 큰 행운이 따르는 시기가 아니다. 재물을 투자할 기회를 찾는다면, 좀 더 진득하게 참고 다가오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게 유리하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되도록 깊은 대화는 피하고, 가벼운 일상적인 대화로써 분위기를 이끌어라.

양띠(91, 79, 67, 55년생)

자신의 주장이 비록 옳다 하더라도 주위사람의 사고를 인정해 줄 줄 알아야 한다. 주위 사람들과의 적당한 융화는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덕분에 실현욕구가 강해지는 하루다. 의지도 높고, 주위에는 가능성이 충만하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성공을 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린다. 단기간에 승부를 내려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라. 근본을 튼튼히 할 시기이다. 무리한 일로 피곤이 몰려올 수 있으니 이 기회에 건강에 각별하면 좋다. 건강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화낼 일이 생기면 먼저 마음부터 다스리고 차분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지금 당장 한 번의 화를 참으면 다가오는 한 주일을 편하게 보낼 수 있다. 쓸데없는 일에 정력과 시간 낭비를 하게 되면 자신이 하는 일에도 영향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라. 웃음도 눈물도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개띠(94, 82, 70, 58년생)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섞여 있으면 나쁨을 구별하지 못할 수 있으니 좋은 확실히 구분 하는 눈을 갖도록 노력하라. 건강해야 명검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건강부터 검진하고 예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임신부 산기가 있을 수 있으니, 출산을 대비하는 게 좋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남의 원대함을 보고 자신의 미흡함을 부끄러워 할 수 있으나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는 게 이롭다. 일에 대해서는 단숨에 일을 끝내기보다 지속적인 페이스로 꾸준히 매진함으로써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이므로 성급하게 해결하려 하지 말고 마음을 느긋하게 가져라. 오늘은 끈기와 인내가 빛을 발하는 날이다.

Tag
#운세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