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랙스(TraxX), 첫 EDM 싱글 ‘ESCAPE’ 12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록밴드에서 EDM 그룹으로 변신한 트랙스(TraxX,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신곡이 공개된다.

트랙스는 12월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ESCAPE’(이스케이프)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ESCAPE’는 멤버 정모와 긴조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 강렬한 EDM과 록사운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퓨전 EDM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묵직한 기타 리프, 폭발적인 드롭의 색다른 조화를 만날 수 있으며, 미로 같은 복잡한 도시에 갇혀 자신을 잃어가는 현실에서 탈출하자는 내용을 영어 가사로 표현해 카타르시스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싱글은 보컬리스트 제이, 기타리스트 정모, DJ 겸 프로듀서 긴조 등 3인조 EDM 그룹으로 변신한 트랙스가 선보이는 첫 EDM 신곡으로, 트랙스의 새로운 음악과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음원 공개에 앞서 금일(7일) 오후 6시 트랙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ESCAP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