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ELL, ‘웰(WELL)’ 베일 벗는다…리얼슬로우 컴퍼니 첫 여성 아티스트 출격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2.07 1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첫 여성 아티스트 WELL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웰(WELL)’을 발매한다.

7일 리얼슬로우 컴퍼니에 따르면 WELL은 이전부터 힙합, R&B씬의 걸출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한 베테랑 프로듀서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앨범 전곡의 편곡, 작곡은 물론 작사까지 전부 전담했다.

타이틀곡 ‘6 O’ clock(feat. Simon Dominic)’은 밝고 리듬감 넘치는 사운드에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이먼 도미닉이 피처링을 맡아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수록곡 ‘세틀(SETTLE)(feat. 휘성)’에는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휘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리얼슬로우 컴퍼니
리얼슬로우 컴퍼니

이 곡은 몽환적이고 그루비한 프로듀싱이 인상적이며, 휘성과 WELL의 빛나는 케미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휘성은 ‘세틀(SETTLE)’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며 WELL을 위해 특급 지원사격을 펼쳤다.

‘6 O’ clock(feat. Simon Dominic)’과 ‘세틀(SETTLE)(feat. 휘성)’ 모두 WELL 특유의 세련된 프로듀싱과 스토리텔링, 사운드가 가감 없이 드러난다.

더불어 보컬리스트 WELL의 진면목 또한 확인할 수 있어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휘성과 사이먼 도미닉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WELL의 첫 번째 앨범 ‘웰(WELL)’은 7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Tag
#WELL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