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꼬-유성은, OST로 뭉친다…듀엣 ‘별 (Little Prince)’ 8일 발매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2.07 09: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마법 세계로 빠져드는 듯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첫 OST가 베일을 벗는다.

7일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연출 안길호, 극본 송재정) 측은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로꼬와 유성은의 ‘별 (Little Prince)’이 8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별 (Little Prince)’은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그라나다를 테마로 한 곡이다.

꿈같은 상황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일렉 기타를 베이스로 한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인다.

또한, 유성은의 소울 넘치는 섬세한 보컬과 로꼬의 감각적이면서도 쫄깃한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이나믹한 곡이 완성되었다.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별’ 앨범 커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별’ 앨범 커버

유성은과 로꼬 모두 개성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인 만큼 ‘믿고 듣는’ OS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로꼬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약 2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더욱 이목을 끈다.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쳐왔던 그가 유성은과 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로꼬는 직접 랩 가사를 쓰는 등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유성은 역시 코러스로도 목소리를 더해 한층 풍성한 곡이 되었다.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첫 번째 OST인 로꼬-유성은의 ‘별 (Little Prince)’은 8일 저녁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