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퀴즈 리부트’ 류덕환X박효주, 주사바늘에서13개 바이러스…김재원은 김준한-김호정의 ‘숨통 조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법의관 사무소에서 주사바늘에서 13개의 바이러스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6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신의 퀴즈: 리부트(신의퀴즈5)’에서 진우(류덕환)과 특수수사팀은 한참의 수색 끝에 드디어 범죄에 사용한 주사바늘을 찾아냈다.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OCN‘신의 퀴즈: 리부트’방송캡처

 
진우(류덕환)과 수안(박효주)등 법의관 사무소팀은 주사 바늘에 있는 바이러스를 분석하고 모두 13개의 바이러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한편, 서실장(김호정)은 혁민(김준한)에게 “5명의 파일리스트를 보낼테니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서실장(김호정)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뭐냐?”라고 물었고 혁민(김준한)은 “이 일은 위험한 일이다. 아시아 최대의 인공지능센터를 짓는다고 했습니다. 센터장 자리를 달라”고 요구했다.
 

또 현상필(김재원)은 과거 혁민(김준한)이 연루된 복지원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을 한사람씩 죽이면서 서실장과 혁민의 숨통을 조여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했다.
 
OCN 수목드라마‘신의 퀴즈: 리부트’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