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트와이스랜드’, 국내를 넘어 세계 팬들에게까지 통한 트둥이들의 매력 (종합)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8.12.06 21: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트와이스(TWICE)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트와이스랜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이(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트와이스랜드’스크린x는 올해 진행했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판타지 피크’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의 첫 영화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영화 상영 전 트와이스는 “이렇게 말하면 조금 웃기지만 영화배우로 찾아온 것은 처음이라 설레고 기대된다”라며 이런 기회가 찾아와서 감사하다며 웃어 보였다.

영화에서는 트와이스의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을 비롯한 총 18곡의 노래들과 화려한 무대를 스크린X로 선보인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특히 12월 12일 공개되는 3집 수록곡 ’Be as ONE(Korean Ver.)이 미리 선공개되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X 좌, 우 화면을 활용해 관객들이 트와이스 9명의 멤버에 둘러싸여 공연을 보는 듯한 체험을 전하며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중간에는 국내 무대와 더불어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 콘서트 현장의 모습은 물론 투어를 통해 세계 각국 팬들을 만나며 실제 많을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12월 12일 공개되는 3집 수록곡 ’Be as ONE(Korean Ver.)이 미리 선공개되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뿐만 아니라 스크린X 좌, 우 화면을 활용해 관객들이 트와이스 9명의 멤버에 둘러싸여 공연을 보는 듯한 체험을 전하며 생동감을 더한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언제부터 이렇게 사랑받는 사람이 됐는지, 이렇게 많은 원스들이 사랑해주시고 너무 행복하다”(사나), “너무 행복했다. 춤추고 노래하는 우리를 보면서 행복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모모), “꿈을 이룬 자체부터가 행복했는데 나 자신보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것이 행복한 일인 것 같다”(정연), “우리는 한없이 작고 부족한데 큰 사랑을 받는 거 같아서 보답하고 싶은 마음뿐이다”(다현)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공연 도중 가장 많은 눈물을 보인 지효는 “나중에 할머니가 돼서도 이 순간이 너무 그리울 것 같다. 사랑받는게 마지막이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늘 하는데 언제나 믿음을 주고 행복을 줘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늘 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트와이스랜드’는 최근 미국, 캐나다 등 미주 지역은 현지 시간 12월 일 개봉 확정되었으며 동남아시아는 내년 1월 중 개봉 예정이다.

SONG LIST

1. 널 내게 담아
2. OOH-AHH하게
3. PONYTAIL
4. CHEER UP
5. LIKEY
6. 날 바라바라봐
7. SOMEONE LIKE ME
8. 거북이
9. TOUCHDOWN
10. SIGNAL
11. KNOCK KNOCK
12. WHAT IS LOVE?
13. FFW
14. TT
15. HEART SHAKER

16. ONE IN A MILLION
17. WAHT IS LOVE(ACOUSTIC VER.)
18. TITLE MEDLEY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