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트와이스랜드’, 9명 멤버들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는 영화…“고마워요 원스”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8.12.06 2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원스 우리가 돌아왔어요”

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트와이스랜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트와이스(TWICE) 멤버들이(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트와이스랜드’스크린x는 올해 진행했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판타지 피크’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의 첫 영화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10연타 히트곡 행진을 이루며 데뷔 3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트와이스가 영화로 팬들을 찾아온 것.

2018년 5월, 트와이스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 판타지파크’의 열기와 흥분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특히 그동안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9명의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팬들의 함성과 환호에 트와이스 멤버들은 결국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언제부터 이렇게 사랑받는 사람이 됐는지, 이렇게 많은 원스들이 사랑해주시고 너무 행복하다”(사나), “너무 행복했다. 춤추고 노래하는 우리를 보면서 행복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모모), “꿈을 이룬 자체부터가 행복했는데 나 자신보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것이 행복한 일인 것 같다”(정연), “우리는 한없이 작고 부족한데 큰 사랑을 받는 거 같아서 보답하고 싶은 마음뿐이다”(다현)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공연 도중 가장 많은 눈물을 보인 지효는 “나중에 할머니가 돼서도 이 순간이 너무 그리울 것 같다. 사랑받는게 마지막이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늘 하는데 언제나 믿음을 주고 행복을 줘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트와이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한편 ‘트와이스랜드’는 최근 미국, 캐나다 등 미주 지역은 현지 시간 12월 일 개봉 확정되었으며 동남아시아는 내년 1월 중 개봉 예정이다.

2018년의 마무리와 2019년의 새로운 시작을 ‘트와이스랜드’가 책임지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ONG LIST

1. 널 내게 담아
2. OOH-AHH하게
3. PONYTAIL
4. CHEER UP
5. LIKEY
6. 날 바라바라봐
7. SOMEONE LIKE ME
8. 거북이
9. TOUCHDOWN
10. SIGNAL
11. KNOCK KNOCK
12. WHAT IS LOVE?
13. FFW
14. TT
15. HEART SHAKER

16. ONE IN A MILLION
17. WAHT IS LOVE(ACOUSTIC VER.)
18. TITLE MEDLEY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