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팽현숙 순대국, 남양주 대표 맛집 입소문 자자…홈앤쇼핑 런칭 이후 20만 세트 판매→1인 가구 증가-’혼밥족’ 인기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인 가구 증가, 혼밥족 등장으로 국내 간편식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6일 포털 실시간검색어에 팽현숙 순대국이 올라 이목을 끈다.

최근 개그우먼 출신의 음식 전문가로 10년 전통의 남양주 대표 맛집 ‘팽현숙 옛날 순대국’을 운영중인 팽현숙이 선보인 홈쇼핑 간편식품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은 대표적인 고퀄리티 간편식품 중 하나다.

기존 순대국 간편식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엄선된 국내산 돼지 사골의 질 좋은 원재료로 진하고 고소한 사골 국물과 푸짐한 순대, 국밥고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며 홈표핑 인기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실제로 2017년 1월 홈앤쇼핑에 런칭한 팽현숙 옛날 순대국은 런칭 이후 20만 세트가 판매되는 등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팽현숙 순대국 /
팽현숙 순대국 / 지케이 라이프 제공

지속적인 방송에도 연일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기호에 따라 순대만 국밥, 머릿고기 국밥, 전통 순대국밥으로 선택 조리가 가능하도록 돈골육수, 국밥고기, 순대가 개별 포장되어 있다.

요리에 자신없어 집밥을 챙겨 먹기 어려운 1인 가구들도 포장을 뜯어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맛있는 순대국이 완성된다. 또 HACCP 인증 업체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인기 이유다.

팽현숙 옛날 순대국 관계자는 “순대국 맛집으로 인지도가 높은 팽현숙 옛날 순대국의 노하우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