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더나인틴’, 치열한 서포터즈 응원전 눈길 ‘슬로건 제작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두 번째 미션을 앞둔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에게 서포터즈들이 열띤 응원을 보내고 있다. 

6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에 따르면 이날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언더나인틴’ 2차 경연인 ‘포지션 배틀’ 녹화를 진행, 방청에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날 예비돌들은 엑소(EXO)의 ‘LOVE ME RIGHT’과 방탄소년단(BTS)의 ‘I NEED U’, 빅스(VIXX)의 ‘도원경’, 블락비(Block B)의 ‘HER’, NCT U의 ‘BOSS’ 등 기존 곡을 ‘언더나인틴’ 만의 크리에이티브함으로 재구성해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차 온라인 투표가 마감되고 2차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 만큼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을 응원하는 서포터즈들의 경쟁도 치열하다.

서포터즈들은 투표 참여를 위해 자신이 응원하는 예비돌들의 슬로건을 직접 제작,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슬로건 경쟁’을 펼치며 막강한 팬덤도 자랑하고 있다.

앞서 ‘언더나인틴’은 토요일 비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고, 잇따라 방청 신청에도 큰 관심이 쏠리며 대중성까지 입증하고 있다.

‘언더나인틴’의 게릴라 스테이지는 강남스퀘어에서 9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