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두밤’ 한승연, 핸드폰 주우면서 새 인연 시작 ‘짙어진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열두밤’에서 3년 만에 서울 여행을 떠나온 한승연이 우연히 핸드폰을 주우면서 새로운 인연이 시작된다.

6일 채널A에 따르면 ‘열두밤’(극본 황숙미, 연출 정헌수, 제작 채널A)에서는 2010년, 2015년의 나날들을 마무리하고 마침내 2018년의 이야기를 시작해, 뉴욕으로 떠났던 한승연(한유경 역)이 다시금 서울을 찾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층 차분하고 어른스러워진 분위기를 풍기는 서른셋의 한유경(한승연 분)이 그녀의 엄마와 함께 북촌마을에 여행을 온 모습이 포착됐다.

그러나 그녀가 차현오(신현수 분)와 운명처럼 만나 설레고 뜨거웠던 밤들을 보냈던 2010년과 2015년의 여름과 달리, 2018년 서울의 가을은 어딘가 쓸쓸함의 정취를 더해 눈길을 끈다.

채널A ‘열두밤’
채널A ‘열두밤’

또한 카페 노상에 서로를 마주 보고 앉은 그녀와 엄마 사이에도 어딘가 어색함이 흐르고 있어 이들 모녀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심상치 않은 기류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이날 이곳에서 한유경이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을 줍게 되면서 복잡하게 꼬인 인연의 실타래가 드러난다고 해 과연 그 핸드폰의 주인이 누구이며 그녀가 받은 전화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열두밤’ 제작진은 “내일부터 ‘열두밤’의 마지막 장인 2018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동안 여름의 풍경만 보여드렸었는데 이번에는 가을의 분위기와 함께 더 짙어진 감성과 로맨스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3년 동안 유경이와 현오가 또 어떻게 달라졌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널A ‘열두밤’은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