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소라, 7년 만에 OST로 돌아온다 ‘절대 감성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방송 초반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남자친구’와 국내 최고의 ‘절대 감성’ 이소라가 OST로 만난다.

6일 tvN ‘남자친구’(연출 박신우, 극본 유영아) 측은 드라마의 두 번째 OST인 이소라의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가 6일 저녁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는 극 중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 두 사람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이미 내 마음속에 들어온 상대를 향한 커져가는 감정을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OST는 이소라의 참여 자체만으로 이목을 끈다.

tvN ‘남자친구’
CJ ENM

이소라는 이번 ‘남자친구’를 통해 약 7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모두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명품 OS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는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이소라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이 잔잔한 울림을 선사함과 동시에, 유려한 멜로디와 코러스가 악기를 연주하듯 서로 주고받으며 설레는 마음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더불어, 해당 OST는 지난 5일 방송된 3화의 엔딩에 삽입되어 감성을 한층 더하며 드라마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었다.

이소라의 목소리를 바로 알아차린 시청자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고, OST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소라의 OST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는 6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