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하, ‘이수지의 가요광장’서 팬 사랑 뽐내 “과분한 팬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정동하가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연출 박수정,이수민)에 출연했다.

정동하가 지난 5일 방송된 ‘이수지의 가요광장’ 속 코너 ‘가사의 재구성’에 나비와 함께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하는 현장에서 이루어진 즉흥 애교를 보여주는 한편, 문사 사연에 트와이스 ‘TT’, 조용필 ‘모나리자’와 포지션 ‘I Love You’ 등을 짧게 불러 매력을 뽐냈다.

또한 스튜디오에 찾아온 팬과 문자로 환영해 주는 팬들에게 “과분한 팬덤”이라고 소개하며 변함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뮤직원컴퍼니
뮤직원컴퍼니

이어 ‘가사의 재구성’ 코너에서 DJ 이수지, 게스트 나비 함께 터보의 ‘White Love (스키장에서...)’와 트와이스의 ‘YES or YES’를 재구성한 꽁트를 펼치며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정동하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솔로 앨범으로 처음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소개하며 멧돼지, 홍익인간 작곡의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를 열창했다.

이에 청취자들로 하여금 “역시 정동하”, “정동하를 고막남친으로 임명합니다” 등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정동하는 지난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